2009년 2월 18일 수요일

[감상]식신의 성 만화판

나는 정의를 믿고 심판을 휘두르는 남자,

이는 자진하여 혈투 속으로 뛰어드는 남자의 권리.

나의 주먹은 최후의 일격!

완성되어라! 천벌의 망치!

-WoW 성기사의 천벌의망치 캐스팅이 있다면 이런 캐스팅이 아닐까(...) 아니 실제로 캐스팅시간이 0.5초였던 시절도 있었고[..]

 

 여튼, 식신의 성을 이제서야 다 샀습니다.

 최고의 반전은 역시 사요의 정령기도탄[...] 겜판 엔딩하고는 다른 엔딩이지만 대만좃ㄱ 역시 그래도 직원이 각본을 짜니 다르네요(의용사원 아니었어?)

 

 사실 3쪽도 만화판으로 그대로 이어갔으면 했지만....ㅁㄴㅇㄹ 안되네요. ㅈㅈ

알파 시스템이 언제나 그렇듯이, 통속적인 세계관의 독창적 해석이라던가 뭐 그런게 강하긴 한 집단인데 식신의 성 만화판은 모두가 어울려 뛰노는 축제한마당이 강했던 느낌이라 빠심이 더욱 업.

 근데 니기의 활약이 줄어들어서 그저 눈물뿐[...]

 그래도 자사요(어?)의 정령기도탄 한발에 존나 대반전이네요.

 

 결론은 뭐냐면 역시 호리구치 유카리의 새로운 마법 텍스트판입니다. 카이호 노리미츠/제쿠 토오루/호리구치 유카리와 하드보일드 펭귄/카이호 노리미츠/제쿠 토오루가 나온 일격을 통한 나의 의지 등 존나 볼거리 많았음 ㅇㅇ

 

 알파빠나 식빠라면 존나 재밌게 읽을법한 만화책인듯...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