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23일 금요일

MP3P 도착...

...소니의 A720이빈다. 노이즈 캔슬링이 없는게 아쉽지만 뭐...

 

우왕 번들 나부랭이가 MDR 시리즈였어?! 하고 깜짝 놀라면서 이것저것 설치하고 했는데 뭥미?!

 

...폴더 설정이 초큼 귀찮다... 라는 사실에 좌절 'ㅡ';;

 

그래도 소닉스테이지따위보단 백만배쯤편한듯. 이정도면 감지덕지하면서 쓰는데 우와 이퀄라이저안해도 좋네여. 에이징도 안된 이어폰따위! 라고 하면 할말 없지만서도 -_-;;

 

그런데 이정도면 만족하면서 한 2~3년정도 쓸거 같네요. 이상임미다.

 

아, 그리고 얇은데 존나 튼튼함미다. 손에 느껴지는 질감이 좀만 더 메탈릭했으면 무게감만큼 잡는 그립감도 좋았을텐데 말이지요. '')

 

........................그래도 좋슴미다! 행복해요 ;ㅅ;

댓글 2개:

  1. 오, 몰랐는데 저거 좀 관심 가지고 있던 거였네염... 불헙ㅠㅠ

    답글삭제
  2. @두아쓰 - 2009/01/23 22:55
    근데 노이즈가 들림-_-;; S시리즈는 노이즈 캔슬링 좋다고 하더라구요 '')

    답글삭제